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고민고민 끝에 드디어 놀이방 매트를 구입했네요.
CJ제휴카드가 있는 관계로 대부분 CJ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는데 원자재 가격인상으로 가격인상전 마지막 방송이라고 하더군요.
그동안 홈쇼핑의 낚시질에 몇번 걸려서 그놈의 맨날 마지막 방송이라는 말에 몇번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 이번에 정말 처음으로 후회 없이 저렴한 가격에 놀이방 매트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저희 아이가 100일정도 밖에 되지 않지만 조만간 넓은 집으로 이사도 가고 거실에 카페트도 놓기도 모해서 먼 미래를 바라보고 놀이방 매트를 고민끝에 구매하게 되었네요

그동안 베이비 페어나 다른 놀이방 매트를 비교해봤지만 제가 구입 하려고 했던 대부분의 가격대가 20만원대 초반이더군요
특히나 많은 분들이 구입하시는게 LG하우시스인데 다양한 동물그림이나 큼지막한 크기때문에 고민했지만 이번에 CJ몰에서 1+1 이벤트를 통해서 기존의 놀이방매트보다 넓직한 크기의 매트를 구입하였습니다.
사진을 보면서 후기 남길께요^^


구입일시는 11월30일인데 오늘에서야 물건이 도착했습니다.
집에 아무도 없는지라 평일에는 힘들다고 했더니 조금 늦었네요


깔끔하게 비닐로 포장된 매트가 도착했네요
원래는 동물이나 화려한 그림이 그려져 있는 매트가 아이 정서상 좋다고는 하지만 좀 질리기도하고 집안 분위기가 너무 유아틱하게 변하는게 아닌가 싶어서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귀여운 파랑새 그림의 로고^^


정말 심플한 칼래 매트....
다양한 그림도 좋지만 집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고려하면 화려하면서도 모던합니다

크기는 2000m X 1200m입니다.
역시 하나 깔기엔 조금 작은 느낌이 있네요
그래도 지금 집이 작은관계로 2개는 모두 펼쳐서 못찍었습니다...ㅠㅠ
두개 붙여서 거실에 깔아놓으면 나중에 모유수유를 하거나 거실에서 편하게 앉아 있기엔 충분한 크기가 될거 같네요

심플하죠???

나중에 아이가 크면 터널놀이하면 잼있을거 같아요
미끄러지지도 않고 저기 터널안에 아이가 들어가서 놀면 자기만의 공간을 활용해서 많이 좋아할거 같네요
저희 아이가 저기 들어가서 놀려면 아직은 2년은 기다려야겠네요..ㅎㅎ

높이는 4Cm 입니다. 저 책이 대략 700페이지인데 꽤 두꺼운 매트입니다.
앞으로 이사갈 곳도 고층인데 절대로 아래서 올라오는 일이 없을거 같네요.
그리고 매트 자체는 합기도장이나 아니면 체육관에 있는 매트정도의 밀도가 느껴집니다
누르면 라텍스처럼 쑥 들어가서 물컹거리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쿠션감은 있습니다.

제 손가락 입니다...ㅎㅎ
두개를 겹쳐놓은 사진인데 대충 감이 오시겠죠??

우리집의 마스코드...^^

카랄로그인데 가볍고 접히는 특징때문에 추후에 쇼파나 아이 책상으로 이용도 가능할거 같네요.
또한 친환경 소재이니 만큼 아이가 사용하는데 걱정없이 사용할거 같네요
친환경 PE소재라고 하는데 유해성 화학물질이 없다고 합니다.
특히나 요즘 환경 호르몬에 많이 민감한데 저희 가족을 위한 좋은 상품인거 같아요
그리고 본드나 화학성 접착제가 아닌 열접착식 방식이라 안전하고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CJ몰에서는 TV방송전에 구입을 하게 되면 특별 적립금으로 3%로 적립을 해줍니다.
나중에 물건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ㅎㅎ
적립금이 꽤 되네요^^

금일 다시 들어가 봐서 확인했더니 역시나 가격이 훌쩍 올랐군요...
정말 다행이에요 다행...


참고로 제가 구입할때는 258,000원 이었습니다.
혜택 받은 부분을 예기 드리면
258,000원(판매가) - 1000원(즉석 할인) = 257,000원
257,000원 - 25,700원(현대카드 포인트 할인) =  231,300원
231,300원 - 11,565원(CJ 5%청구할인) = 219,735원
여기에 적립금이 7,710원
결국엔 212,025원에 구입한 결과가 되네요^^
발품하시면 집안 살림에 도움이 됩니다.

저처럼 이제품 구입이 말성이는 분이 계실거라 생각되네요.
특히나 디자인스킨과 고민이 많으 실거 같은데 저 같은 경우엔 4cm의 두깨와 1+1 가격의 메리트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가격차이가 얼마 안났으면 디자인스킨을 구입했겠지만 역시나 저렴한 가격이 크게 작용했네요.
비록 한개 크기는 그리 크지 않지만 두개를 붙여놓으면 충분히 아이가 놀고 거실에 카페트 대용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비록 가격은 올랐지만 다른 제품과 비교해서 구입하시면 되겠네요

오랫만에 우주인의 후기 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뚱땡이 우주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