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눈팅만 하다가 드디어 구입을 하게 됐네요.
얼마전에 코엑스에서 국제 유아 박람회 갔다가 직접 이용해보고 구입을 하게 됐네요
박람회에서 소파랑 2만원짜리 리필을 함께해서 184,000원에 판매 하더군요^^
대부분 아시겠지만 현금가로 구매하면 좀 깍아 줍니다.
결국 구입한 가격은 174,000원 리필이 2만원이니 실제로 154,000원에 구입 한거랑 마찬가지죠^^


어마어마한 박스가 도착했네요

드디어 개방 박두!!!
절대 칼로 컷팅 하지마시길....

아래는 하트쇼파와 위는 리필 보충제 입니다.
설명들어보니 대략 6개월 가량 지나면 보충제를 넣어줘야 한다네요
대부분 1~2회 정도 넣어주면 된다고 하니... 한번만 리필하고 말아야겠어요^^

조그만 알갱이 처럼 생긴게 막상 만져보면 말랑말랑합니다.
6개월 뒤에 다시 보자꾸나^^

사용 방법 설명서

디자인스러운 버튼^^
나중에 여길 열어서 보충제 넣어야 겠죠

모델로 우주인군을 잠시 눕혀 봤습니다^^
위 사용설명서 보고 하나하나 따라해 봤네여!!
아직 새거라 그런지 자세가 잘 안잡히네요...

요거는 의자 대용...자세



벌러덩 누운 자세

만세!!!

저렴하게 구입 잘했단 생각 하네요^^
처음에 CB20 모델이랑 많은 고민을 했는데 막상 가서 사용해 보니 서로 장단점이 있더군요.
근데 제가 사용해 본 결과 저 하트모양이 모양도 모양이지만
눕거나 기대고 싶을때 머리가 받쳐줘서 상당히 편하더군요
구입 하시려는 분들은 한번쯤 가서 직접 앉아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밖에 디자인 스킨에서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는데...
저희 아이가 첫돌이 지나면 차례차례 구입할 생각입니다.
특히 블록소파랑 놀이매트가 정말 탐나네요.

아래는 사이트에서 퍼온 정보 입니다. 참고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뚱땡이 우주인

,